그레고리, 2018 S/S '#DAY, PACK, NIGHT' 캠페인 공개
그레고리, 2018 S/S '#DAY, PACK, NIGHT' 캠페인 공개
2018.03.30 14:54

인사이트그레고리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40년 이상 전통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가 봄을 맞아 새로운 영상을 선보였다. 


30일 그레고리는 '2018 S/S 시즌'을 맞아 서울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DAY, PACK, NIGHT'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품 디자이너이자 '미대 오빠'로 알려진 김충재와 미국에서 스케이트보더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존 이코노무(John Economou)가 등장한다. 


바쁘게 움직이는 도시에서 두 주인공이 낮부터 밤까지 일과 휴식에 충실하는 모습을 따라가며 그들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일상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특히 스트리트 감성을 반영한 영상미와 배경음악이 그레고리 제품들의 다양한 색상 및 패턴과 어우러지며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평이다. 


영상 속 머스타드 색상의 재킷부터 로고를 강조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후디, 티셔츠, 팬츠,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백팩까지 모두 그레고리 제품이다. 


그레고리 마케팅 담당자는 "2018 S/S 시즌에도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그레고리의 장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영상은 그레고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GREGORY KOREA'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