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호랑이 기운 함께 할 새 모델로 '권혁수' 발탁
농심켈로그, 호랑이 기운 함께 할 새 모델로 '권혁수' 발탁
2018.03.30 15:18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농심켈로그가 '콘푸로스트' 국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프로모션과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콘푸로스트'는 국내에 1988년 출시된 켈로그의 마스코트인 호랑이 '토니'가 그려진 대표 제품이다.


성장기에 필요한 9개 비타민과 철분, 아연 등 2개 미네랄 성분 함유로 균형잡힌 영양식을 제공해 어린이는 물론이고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층에서 30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의 국내 출시 30주년을 소비자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콘푸로스트 패키지의 '호랑이+기운' 낱말을 찾는 프로모션을 3월 29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콘푸로스트(600g)' 제품 패키지에 그려진 토니에게 숨겨진 글자를 모아 '호랑이 기운'을 완성하고, 인증샷을 켈로그 공식 카카오톡 (카카오톡 ID: @켈로그)으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농심켈로그는 매주 목요일 한 주 동안 응모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고, 당첨자들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에버랜드 4인 가족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호랑이 기운을 주제로 한 TV CF도 론칭한다. 


새롭게 공개된 '콘푸로스트'의 광고 영상에는 대세 방송인 권혁수가 등장해 큰 호응을 얻은 tvN 예능프로그램 SNL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을 패러디한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영상에서 권혁수는 우리나라가 예로부터 호랑이 민족이라는 점을 상기시키며, '콘푸로스트'와 켈로그의 마스코트인 호랑이 토니가 기운이 사라진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호랑이 기운을 불어넣고 활력을 충전해준다는 내용을 재치있게 담고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콘푸로스트'는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어린이들의 대표적인 아침식사이자 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나른한 봄 어린이들이 토니와 함께 건강한 호랑이 기운을 충전하고,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