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L7과 손잡고 브랜드 기획전 실시하는 여기어때
롯데시티호텔·L7과 손잡고 브랜드 기획전 실시하는 여기어때
2018.03.30 10:35

인사이트여기어때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국내 최대 특급호텔 그룹인 롯데호텔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전국 롯데시티호텔 7곳, L7호텔 3곳과 손잡고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숙박과 부가혜택을 묶어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1박 예약 시 롯데시티호텔은 영화관람권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L7은 영화관람권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혜택을 준다.


참여호텔 10곳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즉시 할인쿠폰 10종을 발급해 최저가 예약을 돕는다. 4월 10일까지.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신축 특급호텔 '더 스테이트 선유'와 다음 달 30일까지 단독 행사를 마련한다.


여기어때 사용자 100명을 추첨해 이 호텔 슈페리어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인사이트여기어때


호텔타임은 3일~30일 행사기간 중 일, 월, 화, 수, 목요일 오후 2시마다 선착순 3명에게 더 스테이트 선유 슈페리어 더블 당일 숙박을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특1급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매월 인기 있는 특급호텔 한 곳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는 '위시리스트 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달에는 제주 힐링리조트 '롯데호텔 제주'다. 천혜의 자연과 이국적인 정원, 사계절 따뜻한 럭셔리 스파,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췄다.


최저가 예약뿐 아니라 4월 9일까지 10만 원 상당의 풍차 라운지 무료 이용, 선착순 2천 명에게 해당 호텔예약 시 사용 가능한 4만 원 할인쿠폰 등 혜택을 준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신학기를 맞아 MT, OT, 워크숍 등에 적합한 숙소를 추천한다. 20대에게 인기 여행지로 알려진 가평, 청평지역 펜션 중 10인 이상 인원이 동시 숙박 가능한 숙소 20여 곳을 선별해 한 눈에 보여준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