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터 애슐리서 '무제한' 스테이크 맛볼 수 있다
다음주부터 애슐리서 '무제한' 스테이크 맛볼 수 있다
2018.03.29 19:58

인사이트애슐리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외식 브랜드 애슐리가 무제한 소고기 스테이크가 포함된 신메뉴를 선보인다.


29일 애슐리는 내달 3일부터 '무제한 비프 스테이크'를 비롯한 24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메뉴들은 다양하고 실속있는 음식들로 구성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특히 봄에 걸맞은 상큼한 디저트와 무제한 소고기 스테이크가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은다.


소고기를 양껏 맛볼 수 있는 무제한 비프 스테이크는 '고기 덕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애슐리의 이번 신메뉴 컨셉인 '전 세계 10개 도시 맛집 여행'을 더해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하와이안 저크치킨, 하와이안 콥샐러드, 떠먹는 나초피자 등 이국적인 메뉴들이 즐비하다.


'해산물 덕후'들을 위해 츠키지 연어 스시, 게살 푸팟퐁 커리, 하와이안 칠리크랩 등도 선보인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불닭 까르보나라, 핫 레드 치킨도 신메뉴에 추가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애슐리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빼놓을 수 없다. 벚꽃잎이 올라간 듯한 블로썸 웨이브 케이크, 벚꽃 하나 티라미수도 있다.


또 파스텔톤의 블로썸 피치 주스와 라벤더 소다, 푸른색의 와이키키 펀치가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한다.


이번 메뉴는 내달 3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애슐리 W 매장 기준 평일 런치 1만 3,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공휴일은 1만 9,900원이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