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에오스', PVP 전쟁 콘텐츠 '영지 쟁탈전' 업데이트
MMORPG '에오스', PVP 전쟁 콘텐츠 '영지 쟁탈전' 업데이트
2018.03.28 18:03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가 28일 대규모 PVP 전쟁 콘텐츠 '영지 쟁탈전'을 업데이트 했다.


'영지 쟁탈전'은 '에오스'가 준비중인 'THE KINGDOM(더 킹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게임 내 영지를 소유하기 위한 길드 간 경쟁을 그리고 있다.


'영지 쟁탈전' 참가를 희망하는 길드는 총 4개 영지(리벤, 테르나, 룩스, 베르니카) 중 하나를 선택해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에 진행되는 비공개 입찰에 참여하면 된다.


입찰 참여에는 길드원이 기부한 길드 자금이 사용되며, 최고액으로 낙찰된 길드는 기존 영주 길드를 상대로 영지를 쟁탈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영지가 비어있는 경우 최고가로 낙찰된 2개 길드가 쟁탈전을 벌인다.


필드 PVP 방식의 '영지 쟁탈전'은 해당 영지에서 지정 시간 안에 도전 길드는 공격, 영주 길드는 방어로 나눠 수호석을 많이 파괴하거나 지키면 승리하는 룰로 진행된다.


공격 진영은 지정된 시간 안에 총 5개 수호석 중 3개 이상을 파괴해야 하며, 방어는 수호석 3개 이상을 지켜내야 한다. 만약 종료 전 수호석이 모두 파괴되면 공격 진영이 승리한다.


영지를 획득한 길드는 다음 '영지 쟁탈전'까지 특별한 버프와 월드맵 내 영주 길드명 표시, 세금 일부 획득, 영지 던전 이용 횟수에 따른 혜택 등 파격적인 보상이 지급된다.


이번 '영지 쟁탈전'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28일 1, 2차 사전 테스트, 29일 3차 사전 테스트, 30일 4차 사전 테스트를 거친 후 4월 1일부터 정식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다.


사전 테스트 기간 중 '영지 쟁탈전'에 전투에 참여한 모든 길드에게는 프리미엄 패키지 30일, 프리미엄 플러스 30일, 시간의 모래시계 30일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여, 정식 베타 테스트의 영지 쟁탈전에 참여한 모든 길드에게는 프가르드의 성물 20개, 프리미엄 보석 보험 증서 1장을 증정한다.


MMORPG '에오스'의 '영지 쟁탈전' 업데이트 및 사전 테스트 참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