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빔프로젝터 '핑크퐁 빔2' 29일 홈쇼핑 첫 방송
패밀리 빔프로젝터 '핑크퐁 빔2' 29일 홈쇼핑 첫 방송
2018.03.28 18:03

인사이트스마트스터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오는 29일 새벽 12시 CJ오쇼핑 플러스에서 핑크퐁의 인기 콘텐츠 1천여 편을 담은 패밀리 빔프로젝터 '핑크퐁 빔2'의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핑크퐁 빔2'는 국민동요 상어 가족을 포함한 인기 동요 시리즈와 파닉스, 숫자·구구단 송, 그림자놀이 등 핑크퐁 콘텐츠 1천여 편을 담고 있어 데이터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핑크퐁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유아동 콘텐츠 외에도 USB, PC를 연결하면 다양한 영상 및 사진을 감상할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CJ오쇼핑 플러스 런칭을 기념하여 '핑크퐁 빔2 상어 가족 리미티드 에디션' 으로 재구성해 특별가에 판매한다.


핑크퐁 빔2를 소비자 가격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핑크퐁 상어가족 스킨 4종 그림자놀이 세트 2종(동물·모양) 빔 전용 삼각대를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핑크퐁 빔2'는 90g의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50 루멘(lm)의 밝기와 100인치의 넓은 화면을 지원한다.


HDMI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어 빔프로젝터를 시청하기 어려운 낮에는 TV와 연결해 내장 콘텐츠를 시청하고 밤에는 아이들의 수면 교육에도 활용 가능하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빔프로젝터의 빛을 활용해 동물, 모양 그림자 놀이를 할 수 있는 '그림자 놀이 세트 2종'을 함께 제공해 보다 활동적인 놀이학습을 할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 관계자는 "캠핑 등 가족 나들이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핑크퐁 빔을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홈쇼핑 런칭을 통해 핑크퐁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을 기념해 28일 자정까지 핑크퐁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핑크퐁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