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달콤하고 싱그러운 꽃의 향기 담은 '돌체 가든' 출시
돌체앤가바나, 달콤하고 싱그러운 꽃의 향기 담은 '돌체 가든' 출시
2018.03.28 20:08

인사이트돌체앤가바나 홈페이지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꽃이 만발한 정원의 향기를 담은 '돌체 가든'(DOLCE GARDEN)을 새롭게 선보인다.


28일 돌체앤가바나는 여성용 향수 '돌체 가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돌체 가든'은 기분 좋게 나른한 오후, 유쾌한 댄스파티가 벌어지는 이탈리아 시칠리의 정원에 가득 핀 꽃의 달콤한 향기를 담은 플로리엔탈 구르망 향조의 향수이다. 


퍼퓨머 비올렌 콜라(Violaine Collas)는 이 유쾌한 가든 파티를 배경으로 미각을 자극하는 달콤한 풍미와 정원 가득 만발한 꽃의 신선한 향기를 절묘하게 조합한 '돌체 가든'을 탄생시켰다.


파스텔 핑크빛 보틀과 패키지는 '돌체 가든'의 로맨틱하고 달콤한 소녀 감성을 드러낸다. 


클래식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라운드 디자인의 보틀은 '돌체' 라인의 상징인 블랙 그로그랭 리본을 보틀 넥에 둘러 우아하게 마무리하였다. 


여기에 핑크 컬러와 뚜렷하게 대조를 이루는 그린 컬러의 '가든(garden)' 시그니처는 이 새로운 향수의 생기 넘치고 싱그러운 면모를 돋보이게 한다.


지중해의 따스한 햇빛과 풍성한 꽃 향기를 담은 향수 '돌체 가든 오드퍼퓸'은 30ml, 50ml, 75ml로 선보이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79,000원, 109,000원, 139,000원대.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