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퍼플 인 유어 하트 2017' 기부금 전달한 한화호텔
한국컴패션 '퍼플 인 유어 하트 2017' 기부금 전달한 한화호텔
2018.03.29 15:30

인사이트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인도네시아 어린이들이 꿈을 이룰수 있도록 후원에 나섰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지난 3월 27일 한국 컴패션에 호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7'의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인도네시아 극빈민촌 마을 어린이들의 꿈을 후원하기 위해 새롭게 진행하는 교실 건축 사업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2, 위 러브 스쿨'을 위해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김영철 대표이사, 한국 컴패션 서정인 대표, 더 플라자 이동현 부총지배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퍼플 인 유어 하트(Purple in Your Heart)'는 더 플라자가 매년 연말 기간 동안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인사이트한화호텔앤드리조트


테디베어 박물관과 함께 특별 제작한 '플라자테디베어'를 호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더 플라자만의 자선 활동이다.


특히 올해의 경우 플라자 테디베어를 따뜻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와 색감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여 준비 수량 전량 판매가 완료되었다.


2017년 12월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약 2달 동안 진행한 '퍼플 인 유어 하트 2017'은 한국 컴패션과 손잡고 진행한 캠페인이다.


여기에 인도네시아 극빈민촌 마을의 어린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아이들이 가난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쾌적한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는 교실 건축 사업을 1년간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해로 여섯 번째로 선보인 퍼플 인 유어 하트는 2014년에는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또한, 2015년과 2016년에는 어린이들이 부모의 돌봄을 더 잘 받을 수 있도록 부모의 경제자립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위한 기금 마련을 진행한 바 있다.


기부금은 매년 출시 때마다 국내외 테디베어 수집가는 물론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한정판 아이템 플라자테디베어를 호텔에서 판매하거나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증정하는 형태로 마련했다.


이번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더 플라자와 한국 컴패션이 공동으로 진행한 인도네시아의 극빈민촌 마을과 자애 결연을 맺어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원하는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2, 위 러브 스쿨' 프로그램에 기부되어 인도네시아 어린이의 교실 건축 사업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