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키스트, 오렌지 맛볼 수 있는 '웰컴 투 더 그로브' 체험 행사 개최
썬키스트, 오렌지 맛볼 수 있는 '웰컴 투 더 그로브' 체험 행사 개최
2018.03.28 12:34

인사이트썬키스트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구성된 썬키스트의 '웰컴 투 더 그로브'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28일 썬키스트는 내일(29일) 왕십리 비트플렉스에서 '월컴투더그로브'(Welcome to the Grove) 체험 부스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철을 맞은 썬키스트의 프리미엄 오렌지 및 레몬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본 체험 부스는 햇살 가득한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농장을 테마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서울 도심 속 여유로움과 힐링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썬키스트


또한 부스 곳곳을 썬키스트 프리미엄 오렌지 및 레몬으로 채워, 방문객들이 그 신선한 향과 맛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부스에서는 40여 종의 썬키스트 품종 중 '네이블오렌지'와 '카라카라 네이블오렌지, '메이어 레몬' 총 3개 품종을 선보인다.


또한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유민주 파티시에가 부스 방문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썬키스트 오렌지 및 레몬을 활용한 요리 과정을 선보인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썬키스트의 120년 역사와 헤리티지를 한눈에 살펴보고, 다양한 게임과 시음도 즐겨볼 수 있다.


한편, 썬키스트 부스의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썬키스트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문객들에게는 감귤 향을 담은 향초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썬키스트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