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시장서 득템하고 너무 좋아 '아무말 대잔치' 랩하는 '고등래퍼2' 배연서X오담률
동묘시장서 득템하고 너무 좋아 '아무말 대잔치' 랩하는 '고등래퍼2' 배연서X오담률
2018.03.28 15:45

인사이트Instagram 'rtpwboib'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고등래퍼2' 배연서와 오담률이 '동묘시장'을 방문한 기쁨을 즉석해서 랩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7일 래퍼 보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주와 함께 오담률, 배연서, 윤진영을 데리고 동묘시장을 방문한 영상을 올렸다.


'보이비&행주' 팀 소속인 이들 청소년 래퍼 세 명은 무대 소품도 구입하고 친목 도모도 할 겸 다 함께 길을 나섰다.


인사이트Instagram 'rtpwboib'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가장 신이 난 사람은 배연서였다. 배연서는 사전 인터뷰를 통해 "동묘시장은 가성비 시장"이라고 정의하며 "없는 돈으로 최고의 옷을 건질 수 있다"고 말해 남다른 동묘부심(?)를 드러냈다.


실제 이들 래퍼 세 명은 배연서의 말처럼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소품을 사는데 성공했다.


멘토 두 명을 포함 즉석 해서 5개의 '우정 링'도 맞추며 우정을 돈독히 하기도 했다.


특히 배연서는 검정 봉지를 흔들며 오랜만에 동묘를 찾은 기쁨을 표출했고, 멘토 보이비가 그 모습을 보고 "봉다리 스웨그~"라며 추임새를 넣어 흥을 돋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tpwboib'


그러자 배연서는 "이 봉투 안에 천 원밖에 없쥐, 토스트를 갈아엎쥐, 천 원밖에 없쥐"라며 '아무 말 대잔치'로 흥 넘치는 랩 한 구절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 있던 오담률도 "이걸로 토스트 먹어야쥐"라며 즉흥 랩을 덧붙여 환상 호흡을 보여줬다.


한편 배연서는 지난 23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 초코브라운으로 염색한 뒤 앞머리를 내린 모습으로 등장해 더욱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같은 팀 윤진영과 함께 무대에 오른 배연서는 '라이크 잇(LIKE IT)'이라는 노래로 객석을 매료시키며 다시 한번 유력 우승 후보 면모를 과시했다.


Boi B 보이비(@rtpwboib)님의 공유 게시물님,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