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고객 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 수상
SC제일은행, 고객 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18.03.27 19:44

인사이트

SC제일은행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SC제일은행이 글로벌 금융전문지 리테일 뱅커 인터내셔널 선정, 고객 관련 부문 최우수상에 올랐다.


27일 SC제일은행은 지난 1일 싱가포르 힐튼 호텔에서 열린 '리테일 뱅커 인터내셔널' 주최 '아시아 트레일블레이저 시상식 2018'에서 모바일 금융앱 셀프뱅크로 '고객 신규가입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디즈니와의 제휴로 출시한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으로 '역동적인 제3자 파트너십' 부문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SC제일은행은 동일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이번 시상식을 주최한 리테일 뱅커 인터내셔널은 소매금융에 특화된 글로벌 금융 전문지다.


SC제일은행은 이 시상식에서 2016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이어가며 디지털 서비스의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번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겨준 '셀프뱅크'는 SC제일은행이 2017년 2월에 출시한 모바일 금융앱으로 처음 거래하는 고객도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즉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18년 1월 서비스가 개편되면서 본인인증 절차가 더욱 간편해졌다. 또 적금, 외화예금, 신용대출까지 가입 가능 상품이 확대됐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이번 수상은 SC제일은행의 고객 중심 디지털 서비스 개발을 위한 꾸준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지난 26일 마블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개봉을 기념해 어벤져스와 블랙팬서 캐릭터가 그려진 체크카드 및 통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사이트SC제일은행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