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게 즐기는 '와인 프로모션' 출시한 켄싱턴 제주 호텔
다양하게 즐기는 '와인 프로모션' 출시한 켄싱턴 제주 호텔
2018.03.27 13:41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 오름에서는 청명한 제주의 하늘을 배경으로 이탈리안 메뉴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스프링 와인 컬렉션 /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에 위치하여 중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커플들의 로맨틱한 식사 공간으로 인기가 높은 하늘 오름에서는 다양한 이탈리안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와인 스페셜'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스프링 와인 컬렉션'을 준비했다.


5월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와인 컬렌션'은 신의 물방울에 등장하며 수많은 스토리를 가진 쌩 줄리앙을 대표하는 와인 샤토 딸보, 아르헨티나 최고의 말벡 와인 트라피체 이스까이, 나파 밸리의 덕혼 와인 등 10여 종의 와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이탈리안 와인 스페셜 / 켄싱턴 제주 호텔


'이탈리안 와인 스페셜'은 여유롭고 우아한 아침을 위해 이탈리아식 브런치에 식전주 '프로세코'를 무료로 제공하며, 디너에는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이탈리안 와인이 1잔씩 제공되는 4종 페어링은 3만원, 4종 무제한 이용은 5만원에 즐길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