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인사] 한국감정평가사협회
2018.03.26 20:24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한국감정평가사협회는 26일자로 다음과 같은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 협회 상근임원


△상근부회장 곽민희 △선임부회장 송계주 △자격·연구이사 최경관 △통합·홍보이사 조은경 △시장·정보이사 이홍규


◇ 일반 위원회


△기획위원장 최경관 △감정평가적정성심의위원장 최종근 △윤리조정위원장 홍순열 △징계위원장 권대중 △부동산조사평가협의회위원장 송계주 △연수위원장 김현철 △감정평가정보위원장 정대효 △감정평가심사위원장 한준규 △공제사업위원장 한세기 △법원감정인추천위원장 박재규 △국제위원장 양강호 △감정평가기관추천위원장 정준호 △감정평가기준위원장 박귀경 △미래전략위원장 이관태 △금융실무위원장 이홍규 △보상평가검토위원장 박주현


◇ 특별 위원회 및 추진단


△연수원 및 기준·심사원 설립추진단장 최경관 △청년감정평가사지원단장 김병철 △감정평가업무추천개혁 특별위원장 조은경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박지선이 단체사진 촬영서 빠져주려고 하자 손 내밀며 챙겨준 '다정보스' 도경수
입력 2018.12.18 14:29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배우 도경수가 영화 무대인사 행사를 맡은 개그우먼 박지선을 다정다감하게 챙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영화 '스윙키즈' 츄잉챗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와 감독 강형철 등이 함께한 가운데 MC 박지선의 사회로 진행됐다.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도중 배우와 감독은 관객들과 함께 사진 찍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찍는 이벤트가 진행되자 박지선은 곧바로 배우들과 감독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자리를 비켜줬다.


하지만 도경수는 이런 박지선을 부르며 함께 사진을 찍자고 요청했다.


박지선도 처음에는 이를 거절했지만 도경수가 계속해서 함께 찍자고 하자 결국 출연진들과 함께 사진 찍는데 참여했다.




이와 함께 도경수는 팬들과 함께 하는 채팅 도중 "지선누나 최고입니다"라는 응원 글을 올렸고, 행사를 전부 마치고 난 뒤에는 행사를 위해 애써준 박지선에게 악수를 청하며 감사 인사까지 잊지 않았다.


이처럼 행사로 정신없는 와중에도 사회를 본 박지선까지 살뜰히 챙기는 도경수의 모습에 팬들은 "스윗 그 자체", "박지선 너무 부럽다", "볼수록 인성이 드러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81217 스윙키즈 츄잉챗 #경수 #디오 #DO @weareoneEXO
마지막 단체사진 찍을 때 지선언니 오라고 계속 기다리고 손짓하고.. 마지막에 관객들한테 인사하는 다정한 경수ㅠㅠㅠㅠ pic.twitter.com/wIFvq0WEbW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