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뮤즈 '레드벨벳'에 감명 받아 '작명 센스' 폭발한 에뛰드하우스
새 뮤즈 '레드벨벳'에 감명 받아 '작명 센스' 폭발한 에뛰드하우스
2018.03.26 17:25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기 아이돌 레드벨벳을 새 뮤즈로 삼은 에뛰드하우스가 잔망미 넘치는 '작명 센스'를 선보였다.


26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번짐이나 묻어남이 없는 신상 '매트 시크 립라커'의 출시를 알렸다.


에뛰드하우스가 선보인 이번 '매트 시크 립라커'는 풍부한 컬러가 입술에 얇고 고르게 퍼져 번들거림 없이 매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빠르게 스며드는 퀵 픽싱 오일로 입술에 얇은 픽싱 막을 씌워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는 롱 라스팅 립 라커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무엇보다 '매트 시크 립라커'는 매트한 립 제품을 사용할 때 흔히 느낄 수 있는 건조함과 뻣뻣한 사용감을 최소화하고 입술에 착 감기는 밀착력과 보습력을 강화했다.


따라서 잦은 수정 없이도 립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는 특장점을 가졌다.


'매트 시크 립라커'는 총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는데 그 중 5가지 컬러에 붙여진 네이밍이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 멤버 5명의 이름이 들어간 네이밍이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해당 제품은 'PK003 예리한 핑크', 'OR201 상큼하조이 자몽', 'RD302 슬기로운 버건디', 'RD303 워 아이린 레드', 'BR401 오늘은 웬디 브라운'이다.


'레드벨벳'의 이름과 제품의 컬러를 결합한 재치있는 네이밍에 팬들은 "작명센스 보소", "역시 영감을 주는 레드벨벳", "팬들 소장욕구 불태우려고 작정한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매트 시크 립라커'의 온․오프라인 공식 런칭 일정은 4월 1일이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오늘(26일)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뛰드하우스의 멤버십 핑크러브 등급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레드벨벳 컬러 5종 키트 구매 시 오는 4월 14일 개최되는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 VIP 초대권(1매 2인 입장 가능)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