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관광객들에게 필수 먹방 투어 코스로 꼽히는 '이삭 토스트'
외국 관광객들에게 필수 먹방 투어 코스로 꼽히는 '이삭 토스트'
2018.03.26 15:05

인사이트Instagram 'winky_1018'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I think it's a very good breakfast(아주 좋은 아침 식사인 것 같아요)"


최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먹거리가 있다.


이 음식은 비빔밥, 김치, 불고기 같은 한국의 토종 음식이 아닌 한국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이삭 토스트'다.


인사이트Instagram 'maryannjentz'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명동에 있는 이삭 토스트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SNS를 살펴보면 그 인기를 더욱 실감할 수 있다.


"먹어도 후회 없는 맛", "한국에서 최고의 아침 식사" 등 이삭 토스트를 극찬하는 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arenkohh'


인사이트Instagram 'katherinemford'


이삭토스트는 한국을 찾았던 외국인 관광객들을 통해 한국의 맛집으로 소개됐다.


그리고 한국을 찾으려는 관광객에게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점점 더 이삭 토스트를 찾는 외국인들이 느는 추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ybe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여기에 인기 유뷰버 '영국남자'가 이삭 토스트를 소개하는 방송까지 공개하면서 그 숫자는 급격히 늘어났다.


인사이트Instagram 'eatravelist'


인사이트Instagram 'mie0612'


이삭 토스트는 바삭한 빵 속에 햄, 고기 패티, 채소 등 다양한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가 있는 토스트 전문점이다.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만들어주고 가격도 부담없는 2~3천원대여서 주머니 사정 가벼운 학생들은 물론 바쁜 직장인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삭 토스트를 즐긴다.


인사이트Instagram 'katie_hong_'


이삭 토스트는 이제 한국 소비자들을 넘어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