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다양한 스타일 즐길 수 있는 '2018 S/S 리넨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다양한 스타일 즐길 수 있는 '2018 S/S 리넨 컬렉션' 출시
2018.03.26 09:46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고품질의 프렌치 리넨 소재로 만든 상품군을 대폭 강화한 '2018 S/S 리넨 컬렉션'을 출시한다.


편안함과 휴식이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부상하면서 전세계적으로 내추럴 무드를 강조한 패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도 이번 시즌 부드러운 감촉과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핏을 선사하는 리넨 컬렉션을 대폭 강화하고 셔츠뿐만 아니라 원피스, 가디건, 재킷 및 팬츠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디자인 및 색상을 적용했으며, 남성용 리넨 이지 팬츠' 및 여성용 '리넨 코튼 와이드 팬츠' 등 신상품도 출시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100% 프렌치 리넨 원단으로 만든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리넨 셔츠'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된 색상 및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상품은 베이직한 색상과 파스텔 톤에 추가로 채도가 낮은 옐로우, 레드 등 화사한 색상을 적용했으며, 남성용 상품도 인기 색상인 블루를 더욱 세분화했다.


여성용의 경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트렌디한 실루엣의 기본 셔츠를 제공하며, 남성용의 경우 총 기장을 1cm 줄이는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과 착용감 모두를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코튼, 레이온 등 다른 소재를 리넨과 혼방한 제품군도 더욱 확대해 사계절 내내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 바캉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