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모바일 앱에서 '나만의 꽃과콜라' 증정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 모바일 앱에서 '나만의 꽃과콜라' 증정 이벤트 실시
2018.03.26 12:07

인사이트코카콜라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코카콜라가 희망찬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26일 코카콜라는 모바일 앱 'CokePLAY'를 통해 소비자들이 희망을 꽃피우는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보내는 '나만의 꽃과콜라 만들기'가 준비됐다.


소비자는 'CokePLAY' 앱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꽃으로 시작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이들 중 2,000명을 선정, '나만의 꽃과콜라'를 제작해 증정할 계획이다. 다음 달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이다.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CokePLAY' 앱 내의 카메라를 통해 보이는 비눗방울을 터뜨리면 된다.


이후 랜덤으로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나 '코크 포인트'가 증정된다.


인사이트코카콜라


이외에도 소비자는 'CokePLAY' 앱을 통해 포인트나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올봄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박보검과 김세정을 모델로 한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앱 'CokePLAY' 이벤트 또한 봄의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