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소녀 메이크업'으로 코덕들 극찬받은 미샤 '코튼 블러셔'
화사한 '봄소녀 메이크업'으로 코덕들 극찬받은 미샤 '코튼 블러셔'
2018.03.25 14:50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미샤의 대표 효자템 중 하나인 컬러빔 블러셔가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는 소식이다.


지난 16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두볼에 생기가 넘치는 봄소녀 메이크업으로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 봄 신상, '코튼 블러셔'를 소개했다.


미샤에서 선보인 이번 신상 '코튼 블러셔'는 보들보들 고운 입자가 투명하게 블렌딩돼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는 파우더 치크다.


특히 파우더 치크임에도 가루날림이 적은 벨벳 텍스처로 만들어져 뭉침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


무엇보다 '코튼 블러셔'는 핑크부터 코랄, 레드까지 다양한 색상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각자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출시된 10색상 모두 블러셔 사용 후 광대가 과하게 튀어나와 보이는 단점을 없애기 위해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물드는 투명하고 생생한 컬러를 담고 있다.


또 '코튼 블러셔'는 피지 컨트롤 효과가 있어 아침에 화장한 그대로 오후까지 컬러가 보송보송하게 지속되는 장점을 지녔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브러시 혹은 메이크업 스펀지를 사용해 '코튼 블러셔'를 톡톡 묻혀 두 볼에 자연스레 블렌딩하면 된다.


인사이트미샤


이외 미샤는 '코튼 블러셔'와 함께 하이라이터, 섀딩을 표현한 '코튼 컨투어' 5가지를 출시했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색감 진짜 예쁨",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딱임", "하 색감 영롱한거 봐", "진짜 이건 구매각임" 등의 반응을 보이며 구매욕구를 불태웠다.


거리에 꽃들이 만발하기 시작한 봄을 맞아 '꽃놀이 메이크업'으로 얼굴에 생기를 주고 싶었던 코덕들이나 '컬러빔 블러셔'의 추억을 가진 오랜 팬들에게 추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미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