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오래 걸어도 편안한 워킹화 'GT' 시리즈 출시
K2, 오래 걸어도 편안한 워킹화 'GT' 시리즈 출시
2018.03.22 12:41

인사이트K2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스포츠카의 컨셉과 외관 등을 모티브로 한 고기능성 워킹화 'GT' 시리즈를 출시했다.


K2가 출시한 GT 시리즈는 고성능 자동차를 의미하는 'Gran Tourismo(그란 투리스모)'의 약자를 따서 네이밍한 제품으로 자동차의 서스펜션 프레임과 심플하고 날렵한 측면 디자인이 특징이다.


GT 시리즈는 오랜 시간, 긴 거리를 걸어도 편안한 워킹화로 특허출원한 기술력이 적용되었으며 GT3, GT5, GT7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그중 주력 제품인 GT7은 기능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 '2017 굿 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인사이트K2


'GT7'은 특허 출원을 받은 서스펜션 프레임이 충격은 단절시키고 무게는 지탱해줘 오랜 시간, 긴 거리를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


보행 시 체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발목 피로도를 낮추며, 돌출된 구조물을 밟았을 경우에 발목 꺾임을 줄여준다.


등산화보다 강한 내구성과 내마모성의 아웃솔이 적용되었으며, 간편한 다이얼 방식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으로 착ㆍ탈화가 편하다.


K2 퓨처팀 한종연 차장은 "이번에 출시한 GT시리즈는 K2만의 독보적인 신발 기술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편안한 착화감, 발목 꺾임 감소 등으로 오래 걸어도 편안한 제품이기 때문에 봄 산행철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K2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