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녹용 브랜드 '천녹' 매출 1000억원 돌파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녹용 브랜드 '천녹' 매출 1000억원 돌파했다"
2018.03.20 18:11

인사이트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정관장의 제품 '천녹'이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20일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의 매출이 1천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천녹은 지난 2014년 출시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6%를 기록하면서 만 3년 만에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 측은 녹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 확대가 천녹의 매출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녹용 브랜드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신뢰와 안전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천녹에 사용한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기관을 통해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 검사를 거친다.


이어 총 8단계에 달하는 까다로운 정관장만의 관리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고급화했다.


인사이트천녹정 에브리타임 / 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만의 품질 및 원료 관리 덕분에 품질에 대한 불신으로 침체돼왔던 녹용 시장에서 놀라운 매출을 기록할 수 있었다"고 힘주어 말했다.


천녹의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과 '천녹정 에브리타임', '천녹톤' 등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천녹 제품 구매 시 '천녹 샘플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인사이트천녹톤 /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