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이 자기와의 '첫키스' 어땠는지 묻자 '사랑꾼' 우블리가 한 대답 (영상)
추자현이 자기와의 '첫키스' 어땠는지 묻자 '사랑꾼' 우블리가 한 대답 (영상)
2018.03.20 11:16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동상이몽2' 대표 사랑꾼 우효광이 첫 키스 추억을 소환하는 아내의 기습 질문에 완벽한 답변을 내놨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중국 심천의 새 보금자리에서 아침을 맞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부엌에서 꽁냥꽁냥 식사 준비를 하던 두 사람은 '첫키스'라는 주제가 나오자 서로 다른 기억을 떠올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추자현은 우효광과 정식으로 연애하기 전 드라마 촬영장에서 우효광이 자신에게 한 키스를 첫 키스로 기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반면 우효광은 사귀기 시작한 뒤 추자현이 먼저 한 적극적인(?) 키스가 첫 키스라고 주장했다.


첫 키스 시기를 놓고 아웅다웅하던 것도 잠시, 추자현이 우효광에게 "드라마에서 첫 키스 할 때 느낌이 어땠어?"라고 물었다.


우효광은 잠시 그 순간을 회상하는 듯하더니 추자현을 향해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리고는 "정신을 잃었어"라고 고백했다. 우효광은 이어 "그땐 쑥스러웠어, 그때도 바다였는데"라면서 당시 상황을 정확히 기억했다.


남편의 대답에 입가에 번지는 미소를 감추지 못한 추자현 역시 "원래 바다를 안 좋아했는데 당신 만나고 좋아졌어"라고 답해 로맨틱함을 자아냈다.


'우블리' 우효광은 요리 재료를 다듬는 내내 아내 추자현을 따뜻한 눈길로, 애정어린 손길로 어루만져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그간 달달한 신혼생활의 정석을 보여줬던 추자현, 우효광 '추우커플'은 태교에 전념하기 위해 다음 주 방송을 마지막으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하차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수백 마리' 사슴 죽인 사냥꾼에 디즈니 영화 '밤비' 1년 시청형 내린 법원
입력 2018.12.18 15:36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밀렵꾼에게 동물의 마음을 알게 하고 싶었던 법원은 징역 형과 더불어 한 가지 독특한 명령을 제시했다.


지난 17일 호주 매체 7뉴스는 사슴을 포함한 수많은 야생 동물을 불법 사냥한 밀렵꾼에게 디즈니 영화를 시청하라는 판결을 내린 법원의 소식을 전했다.


밀렵꾼으로 활동하고 있는 남성 데이비드 베리(David Berry)는 자신의 아버지, 형제와 함께 미국 전역에서 야생 동물을 사냥해왔다.


특히 사슴을 주목표로 삼아온 데이비드 일행은 11개 주에서 수백 마리 사슴의 목숨을 앗아간 것으로 악명이 자자했다.



결국 지난 8월 경찰에 덜미를 잡힌 데이비드 일행은 함께 나란히 재판을 받게 됐다.


법원은 불법 사냥과 총기 사용 위반 혐의 등으로 데이비드 일행에게 총 벌금 7만 1,000달러(한화 약 8,000만 원)와 징역 1년 형을 선고했다.


그런데 법원은 가장 주도적으로 범행을 이끈 데이비드에게는 다소 독특한 추가 형벌을 제시했다.


바로 데이비드가 감옥에 있는 동안 디즈니의 영화 '밤비'를 주기적으로 시청하게 한 것이다.



1942년 상영된 이 영화는 사슴 밤비가 밀렵꾼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었다.


사건을 맡은 로버트 조지(Robert George) 판사는 "동물을 존중하지 않는 일련의 밀렵꾼들에게는 깨달음이 필요하다"며 "데이비드에게 최소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영화 밤비를 시청할 것을 명령한다"고 전했다.


데이비드의 판결 소식은 곧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화젯거리로 떠올랐다.


누리꾼들은 "단순히 감옥에 갇혀있기보다 효과적인 감화법", "밤비의 얼굴을 보고 정신을 차리길 바란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