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동영배"…한참 어린 동기들 사이서 해맑게 웃고 있는 훈련병 태양
"충성! 동영배"…한참 어린 동기들 사이서 해맑게 웃고 있는 훈련병 태양
2018.03.20 08:45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같은 팀 멤버 지드래곤의 훈련소 소식에 이어 비슷한 시기 입대한 태양의 소식도 전해졌다.


20일 온한 라인 커뮤니티에는 빅뱅 태양이 환하게 웃고 있는 훈련소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양은 지난 12일 결혼반지를 끼고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육군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군대에서도 특유의 밝은 모습을 유지하며 건강한 군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실제 공개된 사진에서 태양은 환한 웃음으로 한참 어린 동기 훈련병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일상생활 모습은 전해지지 않았지만 여유로운 웃음 속에서 지드래곤만큼이나 군대 생활에 적응해 즐거운 군생활을 이어가고 있을 태양의 모습이 짐작된다.


앞서 태양은 입대하는 날 큰절을 하며 팬들에게 잘 다녀올 것을 약속했다.


당시 지난달 3일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배우 민효린도 함께 온 것으로 전해졌으나 차 밖을 나오지는 않았다.


인사이트더팩트


그러나 반짝이는 결혼반지를 끼고 입대하는 태양의 모습에서 아내 민효린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드러나 보는 이를 흐뭇하게 했다.


이제 결혼한 지 막 한 달이 지난 '신혼부부'의 이별에 팬들은 애틋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태양과 민효린 부부는 지난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만나 공개 연애로 사랑을 키워왔고 열애 3년 만에 결혼에 성공했다.


현역으로 입대한 태양은 2019년 12월 11일 전역 예정이다.


인사이트더팩트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