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해도 지워지지 않는 '틴트'라 SNS서 난리난 '립퀴드 인 마그넷'
키스해도 지워지지 않는 '틴트'라 SNS서 난리난 '립퀴드 인 마그넷'
2018.03.19 19:27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밥을 먹어도 절대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밀착력으로 입소문을 탄 '립 틴트'가 화제의 잇템으로 떠올랐다.


지난 14일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는 봄을 맞아 예쁜 색감으로 돌아온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 출시를 알렸다.


코드에서 이번에 선보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자석과 같은 밀착력을 가진 타투-래스팅 틴트 제품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발린 후에는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돼 번질 위험이 없다는 장점을 가졌다.


인사이트LG생활건강


또한 '타투래스팅 효과'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유지되는 지속력 또한 해당 제품의 매력 포인트다.


따라서 해당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키스해도 지워지지 않는 틴트"라는 애칭을 붙여 입소문을 내고 있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의 어플리케이터는 엣지 팁과 쿠션 팁이 함께 내장 돼 있다. 


인사이트


'엣지 팁'은 입술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 꼴로 만들어져 립 라인을 꼼꼼하게 채울 수 있으며 '쿠션 팁'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시켜 준다.


코드가 작정하고 내놓은 이번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그중 '마이너스'컬러는 쿨톤 피부, '플러스' 컬러는 웜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개발됐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을 포한한 코드 전 제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쳐컬렉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사이트LG생활건강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