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유기동물 위한 사료 892kg 기부
롯데닷컴, 유기동물 위한 사료 892kg 기부
2018.03.19 17:29

인사이트롯데닷컴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지난 16일 샤롯데봉사단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방문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롯데닷컴 전략상품실 박광석 상무를 비롯해 롯데닷컴의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 TF팀 소속 MD등 총 14명이 함께했다.


참여인원들은 견사와 묘사 청소뿐만 아니라 놀이시간도 함께 보내며 유기동물에게 사랑을 전하고, 미국 최고급 사료 브랜드로 정평 난 '헬스익스텐션'의 그레인프리 사료 892kg(약 8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헬스익스텐션 그레인프리 사료는 무항생제와 무살충제 오리고기 및 연어, 칠면조 등을 사용하며 섬유질이 풍부한 호박을 비롯해 다양한 베리와 야채 그리고 소화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반려견이나 묘에게 유해할 수 있는 화학방부제와 항산화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은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롯데닷컴은 유기동물 문제에 관한 사회적 관심을 위해 2015년부터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서 사료기부와 견사청소, 강아지 산책 등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작년 9월에는 추석을 앞두고 사료 969kg과 애견용 추석빔을 선물했으며 12월에는 약 1,300kg의 사료를 기부한 바 있다.


롯데닷컴 미미뚜뚜 TF팀 조아라 MD는 "생명의 소중함을 또 한번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고, 봉사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따뜻한 봄이 오는 3월의 날씨처럼 이곳에 있는 유기동물들에게도 따뜻한 인연이 찾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에서 오는 25일까지 '멍멍위크 강아지 인기상품전'을 진행, 1만원 이상 강아지 용품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3월 중 미미뚜뚜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L.POINT 적립과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