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1잔에 200원 '가성비甲' 스틱커피 '카페너리' 출시
요거프레소, 1잔에 200원 '가성비甲' 스틱커피 '카페너리' 출시
2018.03.19 15:50

인사이트요거프레소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디저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가 집에서도 손쉽게 최고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를 새롭게 선보인다.


19일 요거프레소는 스틱커피 제품인 '카페너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페너리는 세계 최고급 와인 양조장을 찾아다니는 와이너리 추어와 같이 최고의 커피 맛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그 의미를 따라 수많은 원두를 테스트한 끝에 감미로운 아로마향과 진한 바디감의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를 블랜딩해 최고의 커피 맛을 재현해냈다.


볶은 원두를 196℃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하게 갈아 넣어 원도 분연의 깊은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직접 뽑은 신선한 커피 향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질소 충전 포장 기술을 더했다.


카페너리는 10개 패키지에 2천원, 1봉당 2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머니 가벼운 청춘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요거프레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요거프레소는 카페너리 출시를 기념해 카페너리 다크 로스트 아메리카노 3팩 구입 시 요거프레소 보틀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카페너리 다크 로스트 아메리카노 출시를 시작으로 마일드, 라떼 등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커피를 집에서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