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성비 甲 의류브랜드 '모카썸' 론칭
G마켓, 가성비 甲 의류브랜드 '모카썸' 론칭
2018.03.19 20:45

인사이트지마켓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데일리 베이직웨어 브랜드 '모카썸'을 론칭했다.


'모카썸'은 의류 수출 기업인 ㈜팬코와 함께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오는 25일까지 최대 55%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체적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웨어 콘셉트에 맞추면서도 재질, 활동성 등 제품의 특징을 나눠 총 3가지 라인으로 분류했다.


우선 '베이직 라인'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셔츠, 스웻팬츠 등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된다.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는 물론 가격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질 원료로 만든 '스페셜 라인'은 부드러운 실크 촉감과 보온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밀크 티셔츠는 1만 2,900원이며, 전 상품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운동 시는 물론이고 활동적인 일상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에슬레저 라인’이 있다. 흡습속건 기능성 트레이닝 후드는 25,900원, 팬츠는 19,9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G마켓 브랜드의류팀 김경희팀장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30년간 의류를 생산해 온 의류 제조 수출기업인 ㈜팬코와 협업하여 베이직웨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고, 고민 없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모카썸'을 통해 대표적인 온라인 전용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