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만큼 잘생긴 목소리로 이문세 '소녀' 열창한 '꿀성대' 박서준 (영상)
얼굴만큼 잘생긴 목소리로 이문세 '소녀' 열창한 '꿀성대' 박서준 (영상)
2018.03.18 21:27

인사이트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최근 '대세' 배우로 입지를 굳힌 배우 박서준이 절친 효린을 위해 다정다감한 면모를 뽐낸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배우 박서준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특별 출연했다. 


당시 새 앨범 '잇츠 미'(IT'S ME)로 컴백해 홍보차 프로그램에 나온 씨스타 효린을 위해서였다.


박서준과 효린은 평소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날 박서준은 효린에 대해 "가까이에서 이 친구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게 감사하다"며 "제 하나뿐인 여사친"이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후에는 진행자 유희열의 부탁으로 이문세의 명곡 '소녀'를 감성 짙은 목소리로 열창하며 효린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효린과 유희열, 방청객들은 박서준의 라이브 내내 함께 손을 흔들며 눈과 귀, 마음까지 사로잡힌 반응을 보였다.


효린은 "잘한다"며 노래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친구 박서준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한편 최근 박서준은 나영석PD의 예능 tvN '윤식당2'에 출연, 대중에 새로운 모습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한 그는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서준은 재력, 얼굴 등 모든 걸 갖췄지만 성격만은 굉장히 까칠한 재벌 '이영준' 역을 맡았다.


드라마는 천상천하유아독존 이영준이 자신을 보좌하는 비서 김미소와 사랑에 빠지는 줄거리를 그린다.


박서준은 세상에 다시 없을 만큼 개인주의적인 모습에서부터 사랑에 빠져 그 누구보다 다정다감한 면모까지 완벽히 소화할 예정이다.


Naver 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