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내일(19일) 우정여행 떠나기 딱 좋은 제주행 항공권 단돈 '1만 8천원'
티웨이항공, 내일(19일) 우정여행 떠나기 딱 좋은 제주행 항공권 단돈 '1만 8천원'
2018.03.18 15:12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제주도행 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인 단돈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18일 티웨이항공 측에 따르면 월요일인 19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제주행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당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노랗게 물든 제주도를 만나볼 수 있다. 단, 주말 및 일부 날짜는 제외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가격은 3월 출발 편도 총액 1만 8,300원부터 시작하며 4월 출발 편도 총액은 최저가 2만 300원이다.


제주행 특가 항공권 대상은 김포,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향하는 모든 국내선이 포함된다.


또한 기간 내 해당 항공권 예매 고객들에게 렌터카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아울러 20일부터는 일본행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21일부터는 중국과 동남아시아 특가 항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사이트Instagram 'hallasansoju'


다른 목적지 항공권과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해야 한다.


한편 올해 개나리와 진달래 등 봄꽃은 제주도를 시작으로 평년과 비슷한 시기에 필 전망이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