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크리스피 도넛 신상 '딸기 글레이즈드' 드디어 내일(19일) 출시
새콤달콤한 크리스피 도넛 신상 '딸기 글레이즈드' 드디어 내일(19일) 출시
2018.03.18 11:37

인사이트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새콤달콤함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줄 크리스피 크림 도넛 역대급 신상 '딸기 글레이즈드'가 전격 출시된다.


18일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은 기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새콤달콤한 딸기를 입힌 '딸기 글레이즈드'를 19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피 크림 도넛 신상 '딸기 글레이즈드'는 지난해 9월 출시돼 화제를 모은 '초콜릿 글레이즈드'에 이은 두번째 시리즈다.


'딸기 글레이즈드'는 싱그러운 봄을 상징하는 딸기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사이트크리스피크림 도넛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딸기 본연의 향이 돋보이는 '딸기 글레이즈드'는 앞서 선보인 '리얼 스트로베리'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초콜릿 글레이즈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신상 '딸기 글레이즈드' 출시에 맞춰 월요일인 19일 오후 1시부터 각 매장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딸기 글레이즈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초 10명에게는 '딸기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일부 매장의 경우 행사에서 제외된다는 점 참고해야 한다.


한편 크리스피 크림은 레드벨벳 케익에 치즈크림과 생딸기를 토핑한 '딸기 레드벨벳'과 '딸기 몽블랑', '딸기 트라트' 등 '리얼 스트로베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인사이트크리스피크림 도넛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