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곡 '1위' 발표에 너무 긴장해 손까지 떠는 워너원 옹성우 (영상)
선공개 곡 '1위' 발표에 너무 긴장해 손까지 떠는 워너원 옹성우 (영상)
2018.03.18 11:10

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워너원 선공개 곡이 1위 후보에 오르자 옹성우가 손까지 떨며 긴장했다.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그룹 워너원과 마마무, 모모랜드가 1위 후보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날 MC 옹성우는 워너원을 대표해 1위 발표 순간 무대 위에 올랐다.


발표가 진행되는 동안 그는 침을 꿀꺽 삼키는 등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MBC '쇼! 음악중심'


이어 1위에 '워너원' 팀명이 불리자 옹성우는 환하게 미소 지으며 트로피를 든 손을 떨기까지 했다.


옹성우는 소감에서 "말 도 안 된다. 너무 감사드리고, 팬들이 이런 사랑까지 주는구나 싶어서 손이 떨리고 말이 잘 안 나온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감사하다. 내일모레 워너원이 컴백하는데 많이 기대해달라. 사랑한다"고 말하며 감사함을 표했다.


MBC '쇼! 음악중심'


그도 그럴 것이 이번에 1위를 거머쥔 워너원의 곡 '약속해요'는 선공개 곡이라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선공개 곡으로 1위를 거머쥐고 믿기지 않는다는 듯 손까지 떨며 소감을 전한 옹성우의 모습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워너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부메랑'을 들고 컴백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WannaOne_twt'


Naver TV '쇼! 음악중심'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