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도 다른 일상"…동방신기 '나 혼자 산다' 예고편 (영상)
"180도 다른 일상"…동방신기 '나 혼자 산다' 예고편 (영상)
2018.03.17 12:14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동방신기 멤버들의 일상이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16일 MBC '나 혼자 산다'는 방송 5주년 특집으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멤버들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다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같은 멤버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다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일상이 담겨있다.


동방신기 막내 최강창민은 자신의 집에서 홀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최강창민은 이른 아침에 거실에 누워 늘어지게 여유를 부리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반면 리더 유노윤호는 최강창민과는 정반대로 이른 아침부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유노윤호는 집에서 동방신기의 히트곡 '왜'의 뮤직비디오를 틀어놓고 혼자서 격렬하게 안무 연습을 했다.


그는 집 안 거실에서도 무대 위에서도 추는 것 못지않게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두 사람의 개성은 술을 마실 때도 극명하게 드러났다.


'혼술족'인 최강창민은 집에서 홀로 와인을 즐긴다며 "혼자 술을 마시면 마음이 편해진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노윤호는 밥을 먹거나 볼링을 치거나 술을 마실때도 언제나 친구들과 함께했다.


15년 이상을 함께 했지만 180도 다른 성격의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TV MBC '나 혼자 산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