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웅진북클럽·다산북스와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 웅진북클럽·다산북스와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18.03.16 16:42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신학기를 맞아 화상 교육 플랫폼부터 도서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25일까지 '웅진북클럽 투게더' 1개월 체험 특가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하고, 옥션은 별도로 25일까지 '다산 브랜드위크'도 선보인다.


'웅진북클럽'은 웅진씽크빅이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선보인 새로운 원격 교육 사업으로, 국내외 1만권의 도서 및 콘텐츠와 수준별 맞춤 학습관리, 교과 연계 독서 등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매일 1시간씩 선생님, 친구들과 화상수업으로 유치원부터 초등 교과 과정 학습을 진행하는 교육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G마켓과 옥션은 '웅진북클럽 투게더'라는 이름으로 6개 과목의 1개월 체험 패키지를 90% 이상 할인한 가격에 G마켓과 옥션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버티컬사업실 문영구 실장은 "신학기를 맞아 학부모, 학생은 물론 성인들도 두루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도서 관련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웅진북클럽 투게더'와 '다산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이 보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나 학습 체험의 기회를 찾는 고객들에게 알뜰하고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