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오는 18일까지 봄 맞이 최대 '50%' 빅 세일 실시
토니모리, 오는 18일까지 봄 맞이 최대 '50%' 빅 세일 실시
2018.03.16 12:26

인사이트토니모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봄을 맞아 토니모리에서 역대급 빅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15일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3월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18 S/S 메이크업 신제품과 기존 스테디셀러들은 물론 봄철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까지 모든 제품을 최대 50%를 할인한다.


이번 빅 세일에서는 봄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 줄 토니모리의 ‘마이써니 선케어 라인’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마이써니 선케어’는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산뜻한 타입부터 땀과 물에 강한 레포츠용 타입까지 라인업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용도에 따라 사용하기에 좋다.


최근 출시된 2018 S/S ‘페이스 웨어 패브릭(Face wears Fabric)’ 메이크업 라인은 최대 3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섬세한 레이스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코덕(코스메틱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크리스탈 레이스 블러셔’는 20% 할인된다.


이 외에도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달래줄 ‘닥터로지’, ‘내추럴 아로마 시트’, ‘마스터 랩’ 등 마스크팩을 비롯해 ‘립톤 립 케어스틱’, ‘스포일러 립’ 전 품목, ‘아이톤 싱글 섀도우’, 등의 메이크업 제품도 50% 낮춘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