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박성진, 7살 연상 미모 디렉터와 열애중
'고어텍스' 박성진, 7살 연상 미모 디렉터와 열애중
2018.03.16 07:26

인사이트

Instagram 'teriyakipapi'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세계적인 모델이자 저스트뮤직 소속 래퍼 고어텍스로 활동 중인 박성진이 스튜디오 콘트리트 차혜영 대표와 예쁜 사랑 중이다.


지난 15일 TV리포트는 박성진(28)과 차혜영(35) 대표가 수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7세 나이 차가 나지만, 매우 잘 통하는 커플이다.


박성진과 차혜영은 1년에 한 번뿐인 생일 파티를 함께 보내거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teriyakipapi'


사실 두 사람은 SNS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는 등 관계를 숨기려 애쓰지 않았다.


실제 몇몇 팬들은 "서로의 사진을 올리고, 같은 액세서리를 공개했었다. 원래부터 럽스타그램한 거 아니었냐"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차혜영 대표는 배우 유아인과 함께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공동 대표직을 맡고 있다.


그는 배우 정유미 등 여러 연예인과도 친분이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명 인사다.


인사이트차혜영 대표 SNS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美 매체가 선정한 '세계 제일 미남' 10인에 뽑힌 '방탄' 정국, 아시아인 유일
입력 2018.12.18 07:50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월드 와이드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했다.


최근 미국 미디어 기업 '가제트 리뷰'(Gazette Review)는 2018년을 결산하며 '2018년 세계 제일 미남 10인'을 선정해 공개했다.


해당 순위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은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한 순위권이다.


10인의 선정 기준에는 외모뿐 아니라 똑똑함, 성공, 재력, 믿음직함, 강인함 등도 평가 요소로 작용했다.



또한 팬들의 투표가 아닌 전문 기관을 통해 발표됐다는 점도 의미를 더한다.


매체는 "정국은 슬림 하고 어려 보이는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그를 더욱 잘생겨 보이게 하는 것은 외모뿐 아니라 노래, 춤, 랩, 요리 등 그의 다양한 재능에 기인한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적어도 자신의 무대에서 탁월한 재능과 수려한 외모로 칭송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국은 최근 주요 라틴 매체인 'Milenio'와 'Diariomx'에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바 있다.


그룹의 막내에서 세계의 미남으로 우뚝 선 정국. 그의 행보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