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재혼했어?"…결혼 후 '역변(?)'한 남편 외모를 본 친구들 반응
"너 재혼했어?"…결혼 후 '역변(?)'한 남편 외모를 본 친구들 반응
2018.03.15 16:54

인사이트Weibo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이 결혼은 사기였다!", "네 맞습니다. 같은 사람 맞아요!", "재혼 아닙니다"


결혼 후 몰라보게 변해버린 남편 사진을 공유하며 아내와 그 친구들이 남긴 댓글들이 폭소를 자아낸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인민망은 친구들에게 '혹시 너 다른 남자랑 재혼했니?'라는 의심을 사고 있다는 한 여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익명의 대만 여성은 최근 중국 웨이보를 통해 남편의 4년 전 모습과 현재 모습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두 장에는 묘하게 닮았지만 너무도 다른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Weibo


왼쪽 사진엔 날씬한 몸매에 우수에 찬 눈빛을 가진 잘생긴 청년이, 오른쪽 사진엔 배도 조금 나오고 통통한 얼굴을 자랑하는 평범한 '아저씨'가 보인다.


분명 아내가 남편의 4년 전·후라며 공개한 사진인데, 두 사진 속 남성은 도저히 같은 사람이라곤 믿기 힘들 정도로 다른 외모를 가지고 있다.


이목구비를 하나하나 자세히 뜯어보고 나서야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결혼 4년 만에 역변(?)한 남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 남편을 보는 것 같다", "난 푸근해 보이는 지금 모습이 더 보기 좋다", "같은 사람 맞나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이후 해당 게시글에는 역변(?)한 남편의 사진을 인증하는 댓글들이 이어졌다.


그중 한 누리꾼이 "아직 미혼인데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이냐"고 묻자 중국 유부녀들은 "믿기 힘들지만 실화입니다"라며 각자 남편의 결혼 전후 사진을 보여줬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 남편들은 하나같이 결혼 전 훈훈한 외모에서 결혼 후 확연히 달라진 푸근한 외모를 자랑한다.


남편들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들 행복해서 살이 찌는 듯", "남편들의 역변은 어쩔 수 없나 보다", "세월의 독을 맞았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