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제약 셀블룸, 환절기 피부 지켜주는 재생크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출시
동구제약 셀블룸, 환절기 피부 지켜주는 재생크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출시
2018.03.13 16:57

인사이트셀블룸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셀블룸이 봄철 환절기를 맞아 재생 크림을 선보였다.


13일 동구바이오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을 통해 신제품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5만ppm을 비롯해 3D 줄기세포 배양액 1만ppm과 드래곤후르츠, 병풀 등 천연 추출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등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재생 크림이다.


인사이트셀블룸


한편 셀블룸은 최근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에 이어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하며 시장 선점에 나섰다.


9년간 피부과 처방 1위를 기록한 동구제약의 기술력이 만든 3D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중국, 동남아 등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달 2일 배우 이요원을 모델로 발탁,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는 평이다.


셀블룸 관계자는 "앞으로 화장품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면서 동구바이오제약의 신뢰도를 쌓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통 채널을 지속 확보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을 마련하겠다"는 목표를 전했다.


인사이트셀블룸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