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연장술 없이도 집에서 길고 풍성한 인형 눈썹 만드는 '꿀팁'
'속눈썹' 연장술 없이도 집에서 길고 풍성한 인형 눈썹 만드는 '꿀팁'
2018.03.12 19:30

인사이트라네즈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풍성하고 기다란 인형 같은 속눈썹은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속눈썹만 길어도 눈매가 한층 더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따라서 여성들은 속눈썹 연장술과 같은 의술의 힘을 빌려 자신의 로망을 실현시키곤 한다.


하지만 속눈썹 연장은 매달 꾸준히 리터치를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영구적인 속눈썹 연장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가 큰 상황이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와파는 마스카라나 연장술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간단하게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가질 수 있는 꿀팁을 소개했다.


인사이트WAPA


먼저 잠들기 전 올리브 오일이나 바셀린을 눈꺼풀 주변에 바르면 속눈썹이 자라는데 도움을 준다.


오일에 들어있는 기름 성분이 부드러운 린스 역할을 하며 속눈썹을 더 길고 윤기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꾸준히 이를 따라할 경우 힘 없이 축 늘어져 있던 속눈썹이 뷰러 없이도 힘 있게 올라가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속눈썹 끝을 약간 다듬어 주는 것이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손상된 머리카락을 잘라내면 머리카락이 더 빨리 자라는 것처럼 속눈썹도 한 번씩 끝 부분을 잘라주면 더 빨리 자라난다.


매체는 속눈썹 건강을 생각한다면 잠들기 전에 끈적끈적한 마스카라를 깨끗하게 지워내는 일도 잊어선 안 된다고 경고했다.


또한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전용 리무버로 부드럽게 화장을 닦아내야 건강한 속눈썹을 가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아침마다 비타민E 성분이 들어있는 영양제를 속눈썹 사이사이에 발라주면 속눈썹이 빠지는 일이 줄어든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비타민E 성분이 속눈썹에 영양을 줘 더욱 튼튼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오늘부터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작은 습관들을 직접 실천해 아름답고 풍성한 속눈썹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