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웨딩페어 '에피소드 투-스케치' 개최하는 쉐라톤 호텔
2018 웨딩페어 '에피소드 투-스케치' 개최하는 쉐라톤 호텔
2018.03.12 17:32

인사이트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쉐라톤 서울 호텔이 다양한 웨딩홀부터 드레스 쇼, 웨딩관련 업체 쇼케이스 등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웨딩페어를 실시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3월 18일 오후 3시부터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를 초청하여 호텔의 올 한 해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에피소드 투-스케치'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합리적인 가치 소비뿐만 아니라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인 '가심비'도 중요한 웨딩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예비 신랑신부에게 세밀한 감성적인 부분까지 만족 시킬 수 있는 맞춤 웨딩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웨딩 컨셉트 및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호텔 메인 웨딩홀인 그랜드 볼룸은 내츄럴 가든을 모티브로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 장식으로 데커레이션되며, 아름다운 홀 연출을 배경으로 웨딩드레스샵 '케이트블랑'의 2018 뉴 콜렉션 드레스 쇼가 펼쳐진다.


호텔 총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퓨전 한식 코스 메뉴와 스페셜 웨딩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최소 30명부터 120명까지 수용 가능하여 스몰웨딩에 적합한 체리룸, 아이리스룸, 로얄볼룸, 다이너스티홀 등 다양한 규모의 웨딩홀을 둘러볼 수 있으며, 웨딩공간에 따른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각각의 특색있는 웨딩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인사이트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이 밖에도, 스냅사진, 쥬얼리, 리빙제품 등 웨딩 관련 유명 업체들의 상품 전시 및 관람이 가능하여,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웨딩 페어 참가 고객 중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 메뉴 및 와인 제공, 무대 연출 할인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로얄스위트룸 숙박권 외 골든듀 다이아몬드 목걸이, 크라운구스 침구 커버 세트, 케이트블랑의 본식 드레스 무료 이용 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2018 웨딩 페어는 그랜드 볼룸, 다이너스티홀 (지하 1층), 로얄볼룸 (1층), 체리룸(3층), 아이리스룸(10층) 등 호텔 전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행사 참석 가능하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