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창립 61주년 맞아 '제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 개최
동성제약, 창립 61주년 맞아 '제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 개최
2018.03.08 16:29

인사이트동성제약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국민건강 파트너로 활약해 온 동성제약이 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8일 동성제약에 따르면 다음 달 1일 동북권 체육공원에서 '제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가 열린다.


송음건강마라톤대회는 동성제약 창업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에서 시작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하프, 10km, 5km, 가족 걷기 코스로 구성돼 있다. 공원 내 축구장에서 출발해 다시 돌아오면 완주하게 된다.


인사이트제1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 / 동성제약 공식 홈페이지


시상은 5km를 제외한 코스별로 남녀 각각 1등부터 5등에게 트로피·상금과 함께 부상이 수여되고, 6등부터 30등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당일 현장에서는 룰렛이벤트,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창립 61주년을 맞이한 동성제약이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앞장서 왔던 것처럼 이번 대회 역시 '국민 마라톤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송음건강마라톤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오마 샤리프 화장품 세트가 증정된다.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오랜만에 꿀성대로 저스틴비버 'Love Yourself' 부르는 'YG 6년 연습생' 방예담
입력 2018.12.13 15:10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YG 차세대 보이그룹 데뷔조 자리를 지키려는 방예담의 무대가 모두의 주목을 끌었다.


오늘(13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YG 보석함' 5회의 첫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1차 선발된 데뷔조 트레저7과 연습생들 간의 더욱 치열해진 경쟁을 예고했다.


이날 선공개 영상에서는 유력한 데뷔조 방예담의 자리에 어떤 연습생이 도전할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방예담은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대결곡으로 선정한 후 무대에 올랐다.



방예담은 도입부부터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이를 지켜보던 강석화는 "원곡 AR 잘못 튼 거 아니야?"라며 원곡 못지않은 방예담의 완성도 있는 무대를 극찬했다.


'실력파 연습생' 방예담은 노래를 부르는 내내 여유 있는 모습을 잃지 않았고,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리듬을 타면서도 꼼꼼히 방예담의 무대를 지켜봤다.



방예담과 함께 트레저 A팀으로 연습했던 김승훈은 도전 상대를 묻자 "저는 무조건 예담이 생각했죠"라며 긴장감을 자극했지만, 방예담과 맞붙는 연습생의 정체는 끝까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YG보석함'은 기존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22년간 쌓아온 YG의 실제 음악 제작 노하우와 내부 시스템을 공개하며 연습생들의 데뷔를 향한 성장 과정을 전하고 있다.


한편 방예담의 감미로운 보컬을 들을 수 있는 'YG보석함' 5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V LIVE(V앱)에 먼저 공개되며, 오후 11시 55분 JTBC2와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 영상은 4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