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과 함께 '공짜'로 아일랜드 우정 여행 보내드립니다"
PRESENTED BY 페르노리카코리아
"절친과 함께 '공짜'로 아일랜드 우정 여행 보내드립니다"
2018.03.12 16:47

인사이트

gettyimagesBank, 'O'Connell bridge in dublin, ireland'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데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여행'이다.


낯선 장소에서 친구와 보내는 시간 속에서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지금 절친한 친구와 우정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만한 이벤트가 있다.


바로 페르노리카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제임슨(JAMESON) 한정판 바틀 NFC 이벤트'다.


인사이트

shutterstock 'the malahide castle near dublin, ireland'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면 아일랜드 수도인 더블린을 포함한 아일랜드 여행을 3박 5일간 항공료와 숙박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블린은 맥주, 문학, 음악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장소다.


인사이트shutterstock 'Old Library at Trinity College'


골목마다 위치한 맛집과 트리니티 컬리지 도서관 같은 명소를 방문하는 것은 하나의 즐거움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는 '올드 제임슨 증류소'다.


인사이트페르노리카 코리아 'The Jameson Experience Midleton'


이곳은 1780년부터 위스키 제조사인 올드 제임슨 증류소의 창고로 사용해왔다.


현재는 위스키를 증류할 때 사용하는 도구들을 전시해놓고 박물관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15분마다 가이드 투어가 진행돼 전시실을 관람하며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인사이트페르노리카 코리아


또한 한정판 위스키가 담긴 제임슨 병에 자신의 이름도 새길 수 있는 특별함을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에는 위스키도 맛볼 수 있으니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찾아가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사이트페르노리카 코리아


여행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먼저 대형마트나 주류샵에서 제임슨 한정판 바틀을 구매하자.


그런 다음 스마트폰 NFC로 라벨을 스캔하면 나타나는 퀴즈 1개만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국내에는 3,000병만 판매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다면 제임슨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Christ Church Cathedral in dublin, Ireland'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아일랜드 여행.


친구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완벽한 랩 실력에 학창시절 공부까지 잘했던 '뇌섹남' 래퍼 8인
입력 2018.12.16 16:14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출중한 랩 실력을 자랑하는 래퍼들 중에서 학창시절 꽤 공부를 잘했던 스타가 많다.


이들은 랩이면 랩, 공부면 공부. 주어진 몫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반항기 넘치고 랩밖에 모를 거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학창시절 높은 성적을 자랑하던 수재였다는 사실에 몇몇 팬들은 깜짝 놀라곤 한다.


반전 학력(?)을 자랑하는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 래퍼들을 소개한다.


1. 스윙스



힙합 레이블 저스트 뮤직의 수장을 맡고 있는 스윙스. 그는 수능 입시생이었던 시절, 토익 970점을 맞아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진학했다.


하지만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서 결국 학업을 포기하기에 이른다.


최근 자신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축제에 초대된 스윙스는 후배들을 위해 출연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공연을 펼쳤다고 한다.


2. 면도 



Mnet '쇼미더머니'로 이름을 알린 면도는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진학 당시 학년 내내 학생회 일원이었다고 한다.


우수한 성적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한 면도는 미국 명문대학교 조지 워싱턴대에 입학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는 방송을 통해 "좀 더 음악이 하고 싶어서 (대학 입학을) 연기했다"라고 밝혔다.


3. 지구인



리듬파워의 멤버인 지구인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이다.


그는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밥 먹듯이 해 '서울대 정도는 문제없다'라는 소리를 듣던 수재였다고 한다.


장난기 넘치는 외모와 달리 반전 이력을 자랑해 팬들은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4. 킬라그램



강렬한 인상과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으로 유명한 래퍼 킬라그램.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그는 과거 대학 시절 의학을 전공했다.


원래는 토목공학 전공이었지만 흥미를 못 느끼고 원래 좋아하던 랩을 하러 한국에 왔다가 다시 미국에 가서 'Physician Assistant(PA)'로 편입했다. 


5. 우원재



우원재는 홍익대학교 토목공학과 재학 중으로, 같은 AOMG 소속인 그레이, 로꼬와 대학교 동문이다. 


그는 과거 방송을 통해 전국 상위 1%를 기록한 모의고사 성적표를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그는 학창시절 전교 상위권의 성적을 유지했다고 한다.


음악으로 유명해지지 않았더라면 사회에 필요한 토목구조물을 설계 및 시공하는 전문가 우원재를 볼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6. 타이거JK



힙합 대부인 타이거JK 역시 미국 명문대인 UCLA에 입학한 이력이 있다.


하지만 한국의 한 힙합동아리로부터 초청받은 것이 계기가 돼 한국에 오게 되었고, 이후 자연스럽게 학업에 소홀하게 된 그는 끝내 대학을 중퇴하는 결정을 했다.


힙합의 길을 걷게 된 그는 이후 동국대학교에서 경영학과 학사학위를 받았다.


7. 빈지노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 복무 중인 래퍼 빈지노는 삼수 끝에 서울대학교 조소과 08학번으로 입학했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랩 실력, 거기에다가 두뇌까지 뛰어난 그는 힙합계의 '엄친아'로도 유명하다.


음악에 전념하기 위해 자퇴했지만, 아트 크루 IAB Studio를 결성해 음악과 미술을 접목한 예술 활동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8. 자메즈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래퍼 자메즈는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09학번이었다.


하지만 대학 4학년에 재학 중이던 지난 2017년 돌연 자퇴서를 제출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퇴 원서 사진과 함께 "4,000만원짜리 졸업장 그 종이 쪼가리 없어도 이미 난 직업을 가졌으니까"라는 자퇴 인증 게시물을 남기기도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