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왕자님 비주얼로 모델 데뷔한 '진짜' 덴마크 왕자
동화 속 왕자님 비주얼로 모델 데뷔한 '진짜' 덴마크 왕자
2018.03.05 21:55

인사이트Instagram 'scoopmodels'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덴마크 왕위계승 서열 6위의 진짜 왕자가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비주얼로 런웨이에 데뷔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는 덴마크 요아킴(Joachim) 왕자의 장남 니콜라이(Prince Nikolai) 왕자가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니콜라이 왕자는 덴마크 여왕의 차남인 요아킴 왕자의 장남으로, 왕위 계승 서열 6위에 있다.


한때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었던 '근엄이' 크리스티앙 왕자의 사촌형이기도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scoopmodels'


인사이트덴마크 왕실 공식 홈페이지 


훈훈한 외모 덕에 전 세계에 수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는 그는 지난 16일부터 닷새간 열린 런던패션위크에서 모델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런웨이에 올라, 왕자님다운 면모를 뽐냈다.


훤칠한 키와 흰 피부로 런웨이를 누비는 니콜라이의 모습에 패션 피플 모두 넋을 잃고 바라봤다고.


데뷔서부터 화제를 모은 니콜라이 왕자는 이미 유럽 왕실 중 여성들이기 가장 좋아하는 왕자에 뽑힌 바 있어 그 인기가 더 치솟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gesKorea


덴마크 왕실도 니콜라이 왕자의 모델 데뷔를 축하하고 있다.


아버지인 요아킴 왕자는 "니콜라이의 미래는 전적으로 자신의 뜻에 의해 정해져야 한다"며 "어떤 강요에 의해 결정되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한편, 왕족이 모델로 데뷔한 것은 니콜라이 왕자가 처음이 아니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사촌 동생인 켄트 공작의 손녀 아멜리아 윈저(Amelia Windsor)가 돌체앤가바나에서 모델로, 故다이애나비의 조카딸인 키티 스펜서(Kitty Spencer) 역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인사이트(좌) Hola, (우) Instagram 'scoopmodels'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체중 13kg 동생 굶어 죽을까 두려워 엄마·아빠 '아동학대'로 신고한 16살 형
입력 2018.12.13 16:04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부모에게 학대를 당한 5살 소년의 충격적인 사진이 공개돼 사회적 공분을 일고 있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텍사스주 해리스 카운티 법원이 아들을 잔인하게 학대하고 굶겨온 부모에게 각각 징역 15년과 28년을 선고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4년 3월 경찰에 다급한 신고 전화가 걸려왔다. 전화 속 목소리의 주인공은 16살 소년으로 "엄마가 동생을 죽이려 한다"는 끔찍한 내용이 담겨있었다.


곧바로 현장으로 출동한 경찰은 16살 소년만 남아있는 빈집을 발견했다. 소년은 울먹이며 "엄마가 동생을 데리고 나갔다"고 말했다.



주변을 수색하던 경찰은 인근 모텔에서 임신 6개월 차 타미(Tammi, 37)와 뼈만 앙상하게 남은 채 온몸에 멍이든 조단(Jordan, 5)을 발견했다.


경찰 조사결과 타미는 조단의 새엄마로 아이를 상습적으로 학대해 왔다.


타미와 조단의 친아빠 브래들리(Bradley)는 '해리포터 방'이라며 아이를 계단 밑 다락방에 가둬 놓고 지냈다.


식사를 챙겨주지 않는 것은 물론 기저귀를 채워 놓고 며칠 동안 방치하는 등 폭행도 스스럼없이 저질러 왔다.



심각한 학대를 지켜보다 참다못한 16살 의붓형이 경찰에 몰래 엄마를 신고했다. 


의식을 잃고 쓰러진 조단은 구조 대원의 도움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됐다.


당시 소아과 의사는 "조단의 몸무게가 13kg도 되지 않았다. 만약 구조가 조금 더 늦었더라면 아이는 사망한 채 발견됐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찰 조사에서 조단의 학대를 인정한 브래들리와 타미. 두 사람은 최근 미국 해리스 카운티 법원에서 각각 징역 15년과 28년을 선고받았다. 더해서 이들은 양육권도 모두 발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치료를 마친 조던은 현재 생모와 함께 지내고 있으며 조금씩 밝은 모습을 되찾아가고 있는 상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