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팬 아닌데 사고 싶다"···예뻐서 난리난 샤이니 '민트 왕반지 응원봉'
"팬 아닌데 사고 싶다"···예뻐서 난리난 샤이니 '민트 왕반지 응원봉'

인사이트Instagram 'Taeyeon_ss'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그룹 샤이니 일본 콘서트에서 판매된 응원봉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그룹 샤이니는 도쿄 돔에서 'SHINee WORLD THE BEST 2018 FROM NOW ON' 콘서트를 진행했다.


그룹 샤이니는 지난 17, 18일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공연을 포함해 4번의 콘서트에 18만여 관객을 동원하며 그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샤이니의 인기만큼 샤이니 굿즈 또한 팬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cyan24'


특히 이번 일본 콘서트에서 출시된 '무선 컨트롤 펜 라이트'는 입장 6분 만에 거의 매진됐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 형태로 디자인 한 '무선 컨트롤 펜 라이트'는 너클같이 손가락을 밴드에 끼워 사용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안쪽 부분에는 샤이니를 상징하는 별 표시도 들어가 있으며, 하단 부분에는 작은 구멍이 있어 열쇠고리 등으로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


영롱한 민트색을 띠는 '무선 컨트롤 펜 라이트'는 이날 어두운 콘서트 장을 환하게 비추며 장관을 연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1004knk123'


국내 누리꾼들은 해당 '무선 컨트롤 펜 라이트'의 영롱한 비주얼에 "너무 예쁘다", "맨날 일본 굿즈만 예쁜 거 내준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한편, 그룹 샤이니는 도쿄 돔에서 열린 'SHINee WORLD THE BEST 2018 FROM NOW ON' 콘서트에서 총 24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샤이니는 故 종현이 함께 녹음한 신곡 'From Now On', 'Every Time' 2곡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eieskey'


인사이트Instagram 'misa_mok'


인사이트Instagram 'tgee37'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