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톱에 또 다른 '사람'이 산다"···2018년 유행할(?) 네일 트렌드
"내 손톱에 또 다른 '사람'이 산다"···2018년 유행할(?) 네일 트렌드
2018.02.02 19:02

인사이트Instagram 'designdain'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2018년을 강타할 새로운 네일 트렌드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2018년 새로운 네일 트렌드'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시됐다.


해당 영상에는 손톱에 사람 얼굴 모양의 네일 아트를 한 손이 등장한다.


손톱에 붙어있는 각기 다른 표정의 네일 아트는 마치 진짜 쳐다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인사이트Instagram 'designdain'


또한 손톱에 실제 머리카락을 부착해 실제 사람인 듯한 기괴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매일 머리도 감겨주고 키워야 할 것 같다는 평과 함께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해당 네일 아트는 한국 착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다인(25) 씨의 작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esigndain'


지난해 2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윤다인 씨는 '착시 메이크업'으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CNN, ABC 뉴스, 엘렌쇼 등 다양한 외국 매체에 소개된 윤다인 씨는 "원래부터 독특한 걸 좋아했고 나 자체를 표현하는 걸 좋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을 통해 그녀가 추구하는 예술관과 함께 2018년 새로운 네일 트렌드를 알아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esigndain'



'썸남'에게 잘 보이고 싶은 여자들 위한 크리스마스 '네일아트'잘 보이고 싶은 썸남과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앞두고 하면 좋을 '겨울 컨셉' 네일아트를 정리해봤다.


'네일 색깔'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9가지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네일 아트는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 등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누나 진짜 좋아하는 데에"···손예진에게 '만취 애교'로 고백한 '연하남' 육성재
입력 2018.12.10 08:31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집사부일체' 육성재가 진심 어린 고백(?)으로 손예진의 선택을 받았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손예진과 1주년 기념 MT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배경 장소로 MT를 떠난 멤버들은 영화 속 명장면을 그대로 패러디했다.


해당 신은 정우성이 손예진에게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라고 말하면 여자 주인공인 손예진이 대답 대신 술을 원샷 하는 장면이다.



멤버들은 손예진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백에 나섰다.


하지만 이상윤, 이승기는 연달아 손예진의 거부를 당했다.


뒤이어 기회를 얻은 양세형은 주머니에서 버섯을 꺼내며 "이거 먹으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고 했고 손예진은 "안 먹겠다"며 거절했다.


이어 "소세지 먹으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는 양세형 말에도 손예진은 "싫다"라고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육성재의 기회가 찾아왔다.


앞선 방송에서 손예진의 미모에 반해 마음을 빼았겼던 육성재는 남다른 각오로 고백에 임했다.


육성재는 만취한 연기를 하며 "나 진짜 누나 좋아한단 말이야. 이거 마시고 제발 나랑 사귀어 달라"고 울먹이며 고백했다.


결국 손예진은 육성재의 진심 어린 고백을 받아줬다. 이에 육성재는 만세를 외치며 승자의 기쁨을 누렸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