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씨젠, 올해도 30% 성장…사상 최대 실적낼 듯"
신한금융 "씨젠, 올해도 30% 성장…사상 최대 실적낼 듯"
2018.01.11 12:25

인사이트씨젠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유전자 진단 기술 및 시약 개발업체 씨젠이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낼 것으로 예측했다.


11일 신한금융투자는 씨젠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가 30% 이상의 실적 성장을 이룰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씨젠의 목표주가를 기존 3만 6천원에서 4만 1천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인사이트씨젠 공식 홈페이지


배기달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씨젠의 작년 4분기 매출액을 전년 동기 대비 12.5% 증가한 227억원, 영업이익은 46.6% 증가한 36억원으로 분석했다.


그러나 세전 이익은 환 관련 손실로 16억원을 기록하면서 전년 대비 71.8% 감소할 것으로 내다봤다.


배 연구원은 "올해 실적은 매출액이 963억원으로 전년 대비 11.7% 증가하면서 사상 최대가 예상된다"며 "시약 매출은 685억원으로 전년 대비 15.6%, 장비 기타 매출은 278억원으로 전년 대비 3%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씨젠 Vision 2020 동영상 캡쳐


이어 "영업이익은 179억원으로 전년 대비 30.5%로 30%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수익성 높은 시약 매출 증대로 매출원가율이 낮아지면서 영업이익률이 지난해 15.9%에서 올해 18.6% 수준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배 연구원은 "올해도 이어질 수익성 개선을 반영해 목표 주가순자산비율(PBR)을 5.9배에서 6.8배로 높이고 목표주가는 13.9% 상향 조정했다"며 투자의견을 종전과 같이 '매수'로 제시했다.


"'제2의 한미약품' 나올까?"···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콘퍼런스 개최국내 제약업계 약 30여 곳의 업체가 'JP 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금융투자 "기업은행, 올해 사상 최대 이익 거둘 전망"신한금융투자는 기업은행이 올해에 사상 최대 이익을 낼 것으로 보인다는 전망을 내놓았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

'모태통통'이었던 웬디를 '깡마름'으로 만들어준 다이어트 비법
입력 2018.12.13 11:36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모태 마름' 같지만 데뷔 전에는 통통한 체형이었던 레드벨벳 웬디. 그의 초특급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돼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최근 신곡으로 컴백한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울 마포구 공덕동으로 한 끼를 얻어먹으러 떠난 슬기와 웬디.


강호등은 날씬한 레드벨벳 멤버들에게 "혹시 다이어트 같은 거 하냐"고 물었다.



웬디와 슬기는 동시에 입을 모아 "활동할 때는 관리한다. 많이 안 먹는다"라고 답했다.


웬디는 날씬한 몸매 유지 비법을 궁금해 할 시청자를 위해 다이어트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웬디는 "아침에 일어나서는 검은콩, 무지방 우유, 양배추, 사과를 갈아 먹는다. 그 후에 소화 시키려고 줄넘기를 만 번 한다"며 "점심 겸 저녁으로 호박즙 한 포를 먹는다"고 전했다.


이경규는 상상만으로도 힘든 웬디의 다이어트법에 "어휴"라고 탄식을 내뱉었다.



강호동 역시 "나는 이렇게 먹었으면 죽었을 거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웬디는 이경규와 강호동의 걱정 어린 시선에 "연습생 때 이렇게 했고, 나도 다시 하라면 못 하겠다"고 말하며 '허허' 웃어 보였다.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 웬디의 극단적 다이어트. 


많은 이들은 "도전조차 못하겠다"고 말하면서도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해보려는지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