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뻐?" 주인이 새 양말 사주자 하루 종일 쫓아다니며 자랑하는 아기 댕댕이

발 시려서 양말 신은 귀여운 사진으로 SNS에서 스타덤에 오른 강아지 '보리'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입력 2019-12-18 18:14:20
Instagram 'kiyomi_bori'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꼬까 양말 신었는데 나 예뻐요??"


새 양말 신고 자랑하는듯한 귀여운 사진으로 SNS에서 스타덤에 오른 강아지가 있다.


눈길을 잡아끄는 사랑스러운 외모 덕분에 랜선 이모·삼촌들을 양산한 말티즈 '보리'가 그 주인공이다.


일산에 사는 A씨는 보리와 알콩달콩한 일상 사진을 소개하는 멍스타그램을 운영 중이다.


Instagram 'kiyomi_bori'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된 사진에는 보리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등장한다.


그중 눈길을 끄는 건 추운 날씨에 발이 시려울까 봐 분홍 양말 신고 자랑하는(?) 듯한 앙증맞은 모습이다. 


이 같은 보리의 사진은 각종 SNS를 중심으로 확산됐으며,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1만이 넘어설 정도로 인기가 높다.  


Instagram 'kiyomi_bori'


보리 견주인 A씨는 "보리는 성격이 순하고 착하다"며 "많은 분들이 보리를 예뻐해 주시고 아껴주셔서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보리는 몸무게 1.8kg이며 이제 3살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항상 혀를 살짝 내미는 게 보리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전해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지구 뿌시는 사랑스러움이다", "우리 집 댕댕이도 양말 사줘야겠다"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 'kiyomi_b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