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졸업사진계 레전드' 의정부고 학생들이 단체 코스프레한 이유

황규정 기자 2017.04.07 18:20

인사이트'코트디럭스-우리반[찍었]스 컨테스트' 캠페인 사이트에 공개 된 (상)"휠레르리파", (하)"진격의 휠라"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매년 재기 발랄한 졸업사진으로 화제를 모으는 의정부고 학생들이 최근 때아닌 '단체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7일 휠라가 운영 중인 이벤트 공식 페이지(www.filaclass.com)에는 '휠레르기파'라는 제목과 함께 기상천외한 포즈를 취한 의정부고 학생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선생님의 강력한 휠레르기파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한 학생들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 것.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명불허전 의정부고! 핵잼이네",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진짜 통통 튄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을 것 같다"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왔다.



인사이트중력을 지배하는 자!, 덕원여자고등학교 2학년 6반 "[가로 Class]S"


휠레르기파 외에도 '중력을 지배하는 자', '진격의 휠라', '소림학교급 장풍' 등 독특하고 센스가 돋보이는 이름을 붙인 단체사진들이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속속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중고등학생들의 단체사진 촬영 열풍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전개 중인 '코트디럭스-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학급 전체 학생들이 선생님과 함께 개성 있는 아이디어를 담은 단체사진을 촬영한 뒤, 재치가 돋보이는 제목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총 10팀을 채택해 학급 전원에게 휠라 코트 디럭스 슈즈와 휠라 헤리티지 티셔츠를 선물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국내 중∙고등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반 전체 학생들과 선생님 참여가 필수사항.


또한 최고의 아이디어를 보여준 한 학급에는 1천만 원 상당의 학교 체육 시설 및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날이 갈수록 참여율과 경쟁률이 치열해지고 있다.


인사이트손끝에서 태어나는 천지창조의 기운, 대전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7반 "[우리반 신일천지창조]S"


휠라 관계자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자칫 서먹할 수 있는 사제지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하고 즐거운 추억까지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휠라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www.fila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FILA와 함께 진화!,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3학년 2반 "[오스트랄로FILA쿠]S"


인사이트소림학교 급 장풍!, 영주여자고등학교 2학년 2반 "[우리반 장풍]S"


인사이트'코트디럭스-우리반[찍었]스 컨테스트 포스터'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졸업사진계 레전드' 의정부고 학생들이 단체 코스프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