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4월 '솔로 가수' 데뷔하는 I.O.I 김청하 레전드 무대 영상

장영훈 기자 2017.03.22 17:04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오는 4월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하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청하의 '프로듀스101' 당시 무대 영상이 재조명 받고 있다.


22일 소속사 M&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오아이 김청하는 현재 4월 말 솔로 데뷔를 목표로 한참 앨범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김청하는 지난해부터 소속사 관계자들과 함께 솔로 데뷔곡 선별 및 안무 구성 등 앨범 작업을 진행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아직까지는 정확한 발매일 및 타이틀 곡을 정하지는 않았다"며 "김청하의 첫 솔로 음반은 미니 앨범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한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들 가운데 김청하는 유일하게 솔로 가수로 데뷔를 앞두고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청하의 솔로 데뷔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프로듀스101' 경합 당시 크게 주목받았던 포지션 평가 '뱅뱅(Bang Bang)' 무대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당시 김청하는 안정된 가창력과 함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남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기 때문이다.


한편  4월에는 가수 아이유 뿐 아니라 에이핑크 정은지, 2NE1 출신 공민지 등이 대거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GOM TV '프로듀스101'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