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고 마니아들 취향 제대로 저격한 '레고 모양 버거'

김나영 기자 2017.02.10 18:41

인사이트Facebook 'Brick Burger'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전세계 레고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할 레고 모양 버거가 화제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레고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필리핀의 한 레스토랑을 소개했다.


필리핀 메트로마닐라 파시그에 위치한 '브릭 버거(Brick Burger)' 레스토랑에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햄버거가 판매되고 있다.


이 매장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레고' 덕후의 향기가 물씬 난다. 


갖가지 레고들로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와 실제로 조립할 수 있게 구비돼 있는 레고 세트들은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인사이트Facebook 'Brick Burger'


지난 해 8월 영업을 시작한 이 레스토랑의 대표 인기 메뉴는 단연 레고 햄버거다.


현재 매장에서는 이 레고 블록 모양의 햄버거가 빨강, 노랑, 검정, 오렌지까지 모두 4가지로 판매되고 있다.


각 색깔마다 붙여진 이름도 다양하다. 빨간색은 '헐크 버스터(Hulk Buster)', 노란색은 '나초 튜스데이(Nacho Tuesday)', 검정색은 스타워즈의 '다스 버거(Darth Burger)'를 뜻한다.


매장에서 파는 여러가지 음식들을 맛본 후 친구들과 함께 레고 놀이를 할 수도 있어 남녀노소 구분없이 좋아하며 특히 레고에 빠진 마니아들에게는 지상 낙원으로도 불린다.


레스토랑의 인기를 실감중인 사장님 저그스 코레아는 "평소 레고에 푹 빠져 살았다. 나처럼 레고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장소를 만드려 하다보니 '레고 버거'가 탄생했다"며 "다행히 반응이 좋아 너무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Brick Burger'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