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제'로 동거까지 하다 갑자기 헤어진 유명 BJ 창현·윤마 커플

인사이트Instagram 'wonyoonmi'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아프리카 TV를 대표하는 커플 BJ 창현·윤마가 결별했다.


지난 8일 BJ 윤마는 자신의 방송을 통해 루머로만 떠돌던 BJ 창현과의 이별을 공식 발표했다.


윤마는 이날 방송에서 "오빠가 짐을 가지고 나갔고 나도 가게를 인수인계했다. 가벼운 사랑싸움이 아니라 진지한 미래를 생각하는 과정에서 힘들었다"며 둘의 이별에 대해 밝혔다.


이와 함께 윤마는 이제는 완전히 마음을 정리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wonyoonmi'


윤마는 "헤어진 마당에 누가 잘못했고 잘했고를 이야기하는 건 의미가 없다. 이제 삶의 여유를 찾겠다"며 헤어진 소회를 밝혔다.


창현·윤마 커플은 결혼을 전제로 얼마 전 동거를 시작하고 함께 카페를 운영하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둘은 동거를 시작한 지 1달여 만에 헤어지게 됐다.


윤마는 다음 날인 9일 인스타그램에 "2년간의 연애가 끝났다. 이제는 오롯이 나를 더 사랑해보기로 했다. 모두가 나를 이해할 수 없겠지만"이라고 자신의 감정을 다시 한번 전했다.


한편 BJ 창현·윤마는 이별을 공식화 한 이후 각자 자신의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djleegoon'


인사이트Instagram 'ssong.cafe'


인사이트캡션


마음의 차이는 슬플 수 밖에 없다. 진심을 다했지만 그게 아무것도 아닌게 되거나 마지막까지 예의를 지키고 싶었던 마음조차 필요가 없어진다 결국엔 나혼자의 생각에 슬퍼진다. 그리고 마음속에 공허함이 생긴다 누군가가 나를, 또 내가 누군가를 완벽하게 이해 할 수 있을까 애초부터 그 접점은 없는것이 아닐까. 그렇게 한계를 인정하면 우리가 나눴던 감정들이 다 별거아닌 것들이 될것같아서, 특별하다고 생각했던 시간이 그저 그런 이야기로 흘러갈 것 같아서. 누군가와 관계를 맺고 끝날때마다 나는 그 시간들이 참 버겁다. . 2년간의 연애가 끝났다. 이제는 오롯이 나를 더 사랑해보기로했다 . 모두가 나를 이해할 수 없겠지만

윤마 원윤미 WonYoonmi(@wonyoonmi)님의 공유 게시물님,


'불법 도박' 홍보 사이트에 '사진 도용'당한 BJ 윤마BJ 윤마의 사진이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 홍보용 페이스북에 도용됐다.


"만나자고, 제대로"…방송 도중 서윤에 '심쿵' 프러포즈한 BJ 남순 (영상)아프리카TV BJ 남순이 서윤에게 방송 도중 깜짝 프러포즈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