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학기 맞아 '학생가구 세일전' 진행…최대 66% 할인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이 신학기를 앞두고 3월 4일까지 '학생가구 세일전'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소프시스, 한샘, 일룸, 시디즈 등 대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매주 순차적으로 브랜드위크를 열고, 할인 쿠폰 등 혜택도 선보인다.


우선 오는 18일까지 '소프시스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상품들을 최대 26% 할인가에 판매하는데 대표적으로 위더스 멀티책상 1260, 스탠디 스터디 책상, 소프시스 테이블 2.0 860 등이 있다. 


행사 2주차는 한샘 브랜드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자별 특가상품으로 한샘 5단 샘책장, 사일런나잇 라텍스탑 매트리스, 샘키즈 수납장 1305 블라썸·모던·스칸디, 디퍼 메모리폼 접이식 토퍼를 선보인다.


마지막 3주차에는 일룸과 시디즈 브랜드 세일을 열고 신학기 상품들을 파격 할인한다. 


인사이트G마켓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우선 '가구 10% 할인쿠폰'은 가구·DIY카테고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진행되는 브랜드위크 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신학기 맞이 학생가구'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 리빙레저기획팀 이은희팀장은 "신학기를 몇 주 남기지 않고 아이들의 공부방 단장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좋은 혜택 속에 구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G마켓, '설 e쿠폰 선물전' 최대 55% 할인…"세뱃돈 대신 e쿠폰 하세요"G마켓이 '설 e쿠폰 선물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G마켓 "올해 설날 선물 꾸러미 작년보다 커진다"G마켓의 설 선물 예산에 따르면 올해 설날이 작년보다 조금 더 풍성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